세계언론협회(WPA), '제6회 KOREA AWARDS' 후보 공모

행사 후원: 인터넷신문협, MDM그룹 등 500여 언론 및 단체 참여



세계청년리더총연맹(총재 李山河, WORLD FEDERATION OF POWER LEADERS, WFPL)(www.wfple.org) 부설 언론기관인 사단법인 세계언론협회WPA)(회장 이치수, ()대한인터넷신문협회 회장 겸 기회공정실천연대 상임대표, 국제정책연구원 이사장)는 세계청년리더총연맹이 주최하는 '세계학교폭력추방의 날' 기념행사에서 시상할 '6 KOREA AWARDS(대한민국 참봉사대상, 이하 'KOREA AWARDS')' 후보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KOREA AWARDS 시상 부문: 국가혁신, 의정, 과학 등 총 9개 부문

 

6회째를 맞이한 'KOREA AWARDS(대한민국 참봉사대상)'은 사회 각 분야에서 탁월한 업적을 이뤄 지역 및 국가 발전에 헌신한 공로자를 찾아 이를 널리 알리며, 또한 지역갈등을 해소하고 사회적 약자를 보호함으로써 보다 낳은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기여하고자 지난 2015년에 제정됐다.

 

시상부문은 총 9개 부문으로 국가혁신, 의정, 과학, 경제, 지역발전, 참교육공헌, 보건, 사회공헌, 문화부문 등이며, '참교육공헌부문'은 각종 학교폭력을 예방하거나 추방하는데 헌신한 자와 교권회복을 위해 공헌한 자 그리고 우리나라 교육계 전반의 향상을 위해 현저한 업적을 이뤄 바람직한 교육의 표상(表象)을 정립하는데 귀감이 되는 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학교폭력을 추방하고 교권을 회복시켜 나가는데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KOREA AWARDS, 기밀유지기간 30년 명시

 

특히 KOREA AWARDS는 수상자 선정의 객관성과 공정성을 엄격히 담보하기 위해 심사 등 수상자 선정과 관련한 일체의 내용은 기밀유지기간을 명시하여 30년간 봉인하도록 하고 있다.

 

제출서류는 세계총연맹 홈페이지의 '세계언론협회 KOREA AWARDS(대한민국 참봉사대상)' 부문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여 보내면 된다. 접수기간은 9 1일부터 11 30일까지다수상자 발표는 2021 1, 시상식은 2021 1월에 개최될 예정이다.  

 


편집부 기자
작성 2020.09.09 10:31 수정 2020.09.09 11:04
Copyrights ⓒ 코스미안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편집부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