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중소기업혁신바우처 수행기관으로 ‘올이즈웰(All Is Well)’이 선정되면서, 중소기업 맞춤형 지원이 본격화되고 있다. 올이즈웰은 이번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이 마케팅과 디자인 분야에서 실질적인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며, 기업들의 시장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중소기업혁신바우처 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지원 프로그램으로, 중소기업이 필요로 하는 기술 개발, 컨설팅, 디자인, 마케팅 등의 서비스를 바우처 형식으로 지원받을 수 있도록 설계된 제도다. 이번 수행기관 선정으로 올이즈웰은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중소기업이 경쟁력을 확보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올이즈웰, 맞춤형 마케팅 전략으로 기업 성장 지원
올이즈웰은 기업별 특성을 분석해 브랜드 전략, 디지털 광고, 오프라인 홍보 등 최적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마케팅 기법을 도입하여, 디지털 전환이 필요한 기업들이 효과적인 홍보 전략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NS 광고, 검색 광고 등 디지털 마케팅을 활용해 기업들이 보다 빠르게 시장에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돕는다.
올이즈웰 관계자는 “이번 수행기관 선정은 올이즈웰이 가진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과 전문성이 인정받은 결과”라며, “중소기업혁신바우처를 통해 기업들이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최적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어 “기업들이 적은 예산으로도 최대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맞춤형 전략을 제시하겠다”고 강조했다.
전략적 컨설팅으로 중소기업의 성장 로드맵 지원
올이즈웰은 중소기업혁신바우처를 활용하는 기업들이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며, 초기 기업들이 시장에서 안정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사전 상담과 전략 기획을 강화할 예정이다.
2025 중소기업혁신바우처 사업 및 올이즈웰의 수행기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신청 방법은 공식 혁신바우처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이즈웰 실무자는 "올이즈웰은 ‘모든 것이 순조롭게(All Is Well)’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중소기업이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