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양천구 목동서로에 들어서는 '목동젠트리빌'이 실거주자와 투자자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59m² 복층형 설계에 3룸 2욕실 구조,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통창 구조, 여기에 스마트홈 시스템까지 갖춘 프리미엄 신축 오피스텔이 무려 7~8억대에 분양되기 때문이다.
목동젠트리빌의 최대 강점은 입지다. 지하철 5호선 오목교역과 목동역, 2호선 양천구청역이 모두 인접한 더블역세권에 위치해 있어 서울 전역 어디든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자차와 대중교통 모두 활용도가 높고, 출퇴근 시간이 획기적으로 단축돼 직장인 실거주 수요가 폭발적으로 몰리고 있다.
교육 환경도 무시할 수 없다. 도보 통학 가능한 명문 초·중·고가 근거리에 집중돼 있어 자녀 교육을 중시하는 수요자들에게 최고의 입지를 제공한다. 목동 현대백화점, 종합운동장, 안양천공원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와 여가 시설도 인근에 풍부해 주거 만족도를 높이는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목동젠트리빌은 구조 자체가 다르다. 높은 층고(3.17m)와 복층 공간을 통해 탁 트인 개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실용적인 3룸 설계로 4인 가족도 충분히 거주 가능하다. 시스템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인덕션, 공기청정환기시스템, 붙박이장까지 모두 무상 제공되는 옵션은 입주 비용 부담을 크게 줄여준다.
최근 목동 지역은 전반적인 재건축 기대감으로 부동산 시장이 들썩이고 있다. 기존 아파트 단지들의 신고가 경신이 이어지는 가운데, 신축 오피스텔 자체가 희소한 상황이기 때문에 목동젠트리빌은 더없이 매력적인 투자 자산으로 평가받고 있다.
현장은 서울시 양천구 목동서로 293번지에 위치하며, 오피스텔 65실과 근린생활시설 15실 규모로 구성되어 있다. 현재 사전 예약제로 방문이 가능하며, 상담 및 계약 고객에게는 350만 원 상당의 삼성전자 가전 상품권이 제공된다. 전문가들은 “이 정도 조건이면 고민할 이유가 없다”며 “목동젠트리빌은 단기간에 완판될 것”이라 강력히 조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