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태영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후보, 경기 남서부 지역 연속 정책토론회 개최


기호 2번 염태영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후보(전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대표회장, 수원시장)는 지난 30일 이천, 과천, 의왕, 안양 지역 시‧도의원 및 권리당원들과 정책토론회를 가지고 지역 현안 및 국가균형발전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염태영 후보는 각 지역 토론회에서 시‧도의원 및 권리당원들이 제기한 지역 현안에 대해 “국토균형발전을 위해 각 지역별 현안이 중앙으로 빠르게 전달되는 통로가 필요하다.”며 “최고위원이 된다면 다양한 지역 현안에 대해 수원시장으로서 이뤄낸 경험을 바탕으로 적극적으로 중앙당과 논의하겠다.”고 이야기했다.


이 날 토론회에서 각 지역 시도의원 및 권리당원들은 “탁월한 행정가이자 지역균형발전에 대한 이해가 높은 염태영 후보의 당선은 시대의 부름”이라며 각자가 겪은 다양한 경험에 빗대 염태영 후보에 대한 기대와 지지를 표명했다.


한편 염태영 최고위원 후보는 현 3선 수원시장으로 전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 대표회장을 겸하고 있으며, 노무현 대통령시절 청와대 비서관을 역임하고, 문재인 대통령 직속 일자리위원회 위원을 역임했다.

최영석 기자
작성 2020.07.31 06:48 수정 2020.07.31 06:48

RSS피드 기사제공처 : 민원뉴스 / 등록기자: 최영석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