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술 페스타에 앞서 사전행사

전통주 투어, 홍보트럭 방문, 스토리 거점공간 운영 등 시민 사로잡는다


시민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을 춘천 술 페스타 사전행사가 개최된다춘천시는 춘천 술 페스타 본행사에 앞서 시민 공감대를 형성하고 술 페스타에 대한 관심 제고를 위해 사전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사전행사는 팔방미식 맛 투어 춘천술 홍보트럭 운영 스토리 거점공간 운영으로 진행된다먼저팔방미식 맛 투어는 오는 25일부터 춘천뿐만아니라 전국에서 참가자를 모집춘천을 비롯한 인근지역 대표 양조장을 탐방하고 지역 대표 술을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춘천술 홍보트럭은 오는 24일부터 강원대학교한림대학교애막골 먹거리 타운을 방문해 룰렛퀴즈이벤트시음 행사를 진행한다이번 사전행사 중 스토리 거점공간은 특히 주목할만 하다

 

행사장소인 제일약방 터는 춘천 근현대사의 상징적 공간으로국내 의약품이 부족했던 시절 미군기지 뒷문으로 나오던 약품들을 공수해 판매하던 곳이다약을 구하기 어렵던 시절시민들에게 단비와도 같았던 공간이다.

 

이러한 상징적 공간에서 우리술을 만날 수 있다전통주 살롱팝업스토어루프탑 파티를 진행할 계획이다팝업스토어는 6월부터 9월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9시까지 열린다, 9월까지 매월 1회에 걸쳐 전통주 살롱과 루프탑 파티가 개최된다.

 

용해중 안심농식품과장은 전통주 문화에 대한 공감대가 형성되어 시민들이 먼저 찾는 전통주를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번 사전행사를 준비했다며 “10월에 예정된 춘천 술 페스타를 비롯해 앞으로도 우리 전통주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춘천 술 페스타는 제조시음전시판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전통주를 테마로한 행사로, 10월 2일부터 이틀간 KT&G 상상마당에서 개최된다.

서문강 기자
작성 2021.06.18 00:38 수정 2021.06.18 08:29
Copyrights ⓒ 코스미안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서문강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