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박물관 최초의 트로트 콘서트

‘내 나이가 어때서’10월 2일 국립부여박물관 사비마루


국립부여박물관은 노인의 날(102)을 맞아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일상으로의 복귀를 응원하기 위하여 트로트 콘서트 내 나이가 어때서102() 오후 4시 사비마루 공연장에서 진행한다. 이 공연은 국립박물관 최초의 트로트 콘서트이기도 하다.

 

전 국민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노래 '내 나이가 어때서'를 부른 왕년 가수 오승근과 미스터 트롯에서 8위를 차지한 부여 출신 가수 김경민이 무대에 오른다. 이외에도 MC 태양의 진행으로 보이스 퀸 출신 서젬마, 부여 굿뜨래 홍보가수 미미걸스가 다양한 흥겨운 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립부여박물관은 코로나로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관객들을 위하여 매달 격주로 버스킹, 부여행비대면 공연도 진행하고 있다. 가야금 연주로 감상하는 나훈아의 테스형’, 첼로 연주로 감상하는마법의 성등 부여를 배경으로 한 다양한 버스킹 공연을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국립부여박물관 유튜브 채널 부튜브에서 즐길 수 있다.

 

트로트 콘서트 공연 관람 희망자는 국립부여박물관 누리집에서 사전 예약 후(선착순 200)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국립부여박물관은 코로나19 방역수칙 및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여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정명 기자
작성 2021.10.01 11:39 수정 2021.10.01 11:40
Copyrights ⓒ 코스미안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정명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horts 동영상 더보기
갈매기와 청소부
즐기는 바다
광안리 야경
2025년 8월 15일
의열투쟁단체 ‘다물단’ 이규준 | 경기도의 독립영웅
불빛으로 물든 바다
흐린 날의 바다
바다, 부산
2025년 8월 14일
동학농민 정신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친일..
전봉준 동학농민혁명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
#국가보훈부 #이승만 #독립운동가
#친일반민특위 #국민이주인 #민주주의 #가짜보수 #청산
#애국의열단 #애국 #의열단 #독립운동가 #반민특위 #친일반민특위 #나라..
#일제강제동원역사관 #엄숙해야할공간 #명찰의목소리
#일제강점기 #강제동원
#일제강점기 #친일반민특위
#제일동포
#조선인 #노무사 #숙소
#일제강점기 #광산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