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기자: 이정민 [기자에게 문의하기] /
김장철을 맞이하여 한중문예진흥원(이사장 김동신)이 주관하는 '김장 나눔 행사'에 (주)다우케이아이디 임직원, 익선포럼(김성민 회장), 안양청솔로타리클럽(박성희 회장) 회원, (주)한국방송문화프로덕션(한종래 총감독) 임직원, 한국전해수시스템(유효석 대표) 등 후원단체 봉사자들이 힘을 모아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나섰다.
이들은 지난 18~21일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에 있는 유명가든에서 '사랑 나눔, 김장 나눔, 예술을 담다 '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1,200포기의 김치를 담궈 한.중 유학생, 탈북민 가정, KMC 어린이기자단(다문화가정&한부모 가정)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담아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한중문예진흥원은 2004년에 설립된 외교부 산하의 사단법인으로 한국과 중국의 문화 예술인들을 위한 민간교류 사업과 탈북민 지원사업 등을 하고 있으며, '다우 아트리체'라는 브랜드로 아파트, 오피스텔, 주상복합 등을 개발하고 분양하는 (주)다우케이아이디 김동신 회장이 이사장을 맡고 있다.
이번 '김장 나눔 행사'를 실무적으로 준비한 한중문예진흥원 김효숙 사무총장은 "김치를 전달 받는 이웃들이 맛있고 안심하고 드실 수 있게 재료 구입 단계에서부터 최선을 다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