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기자: 정명 [기자에게 문의하기] /
㈜추앤리(Chu&Lee)가 신규 런칭한 ‘세컨라이프스킨(Second Life Skin)’ 화장품이 지난 12월 3일 와디즈(Wadiz)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곧 바로 해외시장 진출에 나섰다.
(주)추앤리는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개최되고 있는 'K-beauty 박람회'에 다마스크 장미 꽃수를 원료로 만든 고급 기초화장품 3종 세트를 출품했고, 이어서 일본과 동남아, 미국, 중동 등에도 진출하기 위하여 수출 인증절차를 밟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연구개발에만 1년이 걸린 세컨라이프스킨(Second life skin)은 다마스크장미꽃 추출물로 만든 자연주의 화장품이다. 미백 및 주름 개선을 위한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에 부작용이 없으며, 국내 굴지의 화장품 제조사인 '한국콜마'에 의뢰하여 ODM 방식으로 개발했다.
(주)추앤리는 "국내 화장품 시장이 레드오션이라, 외국의 상위 5% 고객을 타겟으로 하는 고급 화장품 컨셉으로 제조했다. 앞으로는 기능성 샴푸, 립스틱 등 제품을 다양화 할 계획이다"라면서 "스타트업 초기의 비상장 주식에 지분투자를 원하는 파트너를 위하여 이메일 chuandlee.company@gmail.com로 상담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