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소프트웨어고 정보통신방송사업 성과보고회 우수기업 선정

전국 최초! 고등학교로는 유일하게 우수 기업으로 선정

산학맞춤형교육과정 운영을 통한 우수 SW인재양성으로

대구소프트웨어고등학교(교장 안병규)

전국 최초! 고등학교로는 유일하게 우수 기업으로 선정


대구소프트웨어고등학교(교장 안병규)는 12월 10일(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는 ‘2019년 정보통신방송사업 성과 보고회’에서 고등학교로는 전국 최초로 400여 기업들 중 정보통신방송사업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정보통신방송사업 성과보고회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주관한 정보통신방송분야 지원 사업에 참여한 기업을 대상으로 우수 기업 시상 및 성과 공유를 통한 민관 협업 생태계 구축, 개발자와 수요자 간 정보 교류의 장으로 매년 정기적으로 열리는 행사다.  


대구시교육청 바로가기


이번 성과보고회에서 대구소프트웨어고는 우수 기업으로 선정으로 ICT 강소기업 가치창출 인력양성 노하우를 인정받게 되었다. 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 이승우 팀장은“급변하는 SW 산업분야 최신 기술을 교육과정에 반영하기 위해 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과 긴밀히 협조해 만족도 높은 산업수요맞춤형 교육과정을 충실히 운영한 것이 이번 우수 기업 선정에 결정적인 요인이었다.”고 말했다.


안병규 교장은“대구소프트웨어고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우수 기업으로 선정된 영광을 어려운 근무 환경 속에서도 묵묵히 최선을 다해준 모든 교직원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 이번 우수 기업 선정을 계기로 전국 최고의 실력을 갖춘 SW 실무 인력 양성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동훈 기자
작성 2019.12.12 10:46 수정 2019.12.12 10:47

RSS피드 기사제공처 :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 / 등록기자: 이동훈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