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한강 신도시 개발호재 속, '샹보르 영무 파라드' 분양 순항 중
경기도 김포 신도시가 교통 및 개발 소식을 전했다. 김포시의 '김포골드' 라인으로 불리는 김포도시철도는 서울지하철 5․9호선과 공항철도에서 각각 환승이 가능한 교통망을 확충하고 있어 김포공항까지는 양촌역에서 김포공항 역까지는 30분 이내면 이동이 가능하다.
이런 가운데 김포 지식산업센터 '샹보르 영무 파라드'가 지난 11월 20일 홍보관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샹보르 영무 파라드는 김포시 내 다수 중소기업체가 가깝게 위치해 있다. 관계자는 따라서 주변 인프라가 부족해짐에 따라 사무실 이전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지식산업센터 전문 건설사 '영무건설'이 시공을 맡은 해당 지식산업센터는 쾌적한 업무환경과 최적의 특화설계를 자랑한다. 총 10층 중 지상1부터 지상2층에는 상업시설, 지상3층부터 지상10층에는 지식산업센터가 들어선다.
지식산업센터 206호실, 근린생활시설 37호실, 창고 35호실 등 총 278실 규모로 특화 설계에 따른 최첨단 시스템으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며 한 단지 내에서 업무와 쇼핑, 생활, 여가생활까지 누릴 수 있는 '원스톱 복합문화공간'으로 조성된다.
여기에 법정주차대수보다 2배 이상(240%) 많은 넉넉한 주차공간(338대), 전기자동차 충전시설(B1)로 주차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이 외에도 전세대 발코니와 일부 호실에 테라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입주자들의 편의를 높이는 시설을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