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혁대표의 울산 하이블어학원, 울산지역 영어교육의 중심으로 자리잡다

 울산 하이블어학원, 3년 연속 전국영어평가대회 대상을 거머쥐어



 현대 사회에서 영어는 한국어와 더불어 필수적으로 배워야 할 언어로 자리잡고 있다. 영어 유치원부터 많은 어학원 등 영어 학습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학원들도 늘어나고 있다. 이 중에서도 눈여겨볼 법한 어학원이 있다 바로 울산지역에 위치한 울산 하이블어학원(배경혁 대표)이다.


 하이블어학원의 배경혁 대표는 "듣기, 말하기, 쓰기, 읽기의 언어의 4대영역의 고른 학습뿐만 아니라, 디베이트수업, 어휘와 문법수업이 원어민선생님과 한국인선생님의 각 영역별 전문성에 따라 체계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초등학교 저학년 때부터 다닌 학생들이 많이 있는데, 하이블어학원의 장기적인 영어교육 로드맵을 통해 동급생들 중에서 상위권의 실력을 갖추고 있다."라고도 밝혔다. 





 매년 천명 이상의 울산지역 학생들이 참가하는 전국영어평가대회에서 울산 하이블어학원은 2017년 중등 지역대상, 2018년 중등지역대상과 초등지역대상, 마지막으로 2019년에는 전체 대상을 석권하는 성과를 보였다.



 배경혁 대표는 영재교육원에 대해 언급하며 "초등 저학년부터 하이블에서 영어공부를 시작한 6학년 학생들 중에는 이미 고등학교 3학년 수능 모의고사 1등급 수준의 실력을 갖추고 있는 학생들이 다수 있다. 이런 학생들은 하이블어학원의 영재교육원에서 특별한 커리큘럼으로 교육시키고 있다."라고 전했다. 


 울산하이블어학원은 울산지역에서 초/중/고 연계학습이 가능한 유일한 어학원으로, 초등부는 실용영어코스, 중등부는 토플코스, 수능코스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고등부는 내신영어와 수능심화과정뿐만 아니라, 대입입시컨설팅까지 책임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2000년도에 설립한 울산하이블어학원은 철저한 관리 시스템과 유능한 강사진 섭외를 통해 울산영어교육의 중심지로서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울산하이블어학원의 관리시스템은 △영어교수법관리 △영어학습법관리 △과제관리 △교재관리 △학생심리/정서관리 △학부모소통관리 등 총 6가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각 관리부분의 전문가들이 이를 위해 24시 근무체계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배경혁 대표는 울산 하이블어학원의 강사진 명단을 전하며 "울산지역에서 가장 유능한 강사진들이라고 자부할 수 있다. 대부분이 해외 유학파 출신들이면서 토플/토익등 인증시험 고득점자들이다. 이런 열혈강사진이 더 나은 영어교육을 위해서 오늘도 연구에 연구를 거듭하고 있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김제철 기자
작성 2020.01.22 21:54 수정 2020.01.23 09:19

RSS피드 기사제공처 : data today / 등록기자: 김제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