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두피케어 뷰티 브랜드로 알려진 주식회사 루토닉스(대표 정대권)에서 최근 모델 나기욱을 브랜드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루토닉스 브랜드 모델 나기욱은 완벽한 몸매와 얼굴로 주목받으며 2019 미스터 월드 대회에 한국대표로 출전하여 미스터 월드 코리아의 대표모델로 활동한 바 있다. 얼마 전 너목보6에 출연하여 모델 출신의 잘생긴 수학 선생님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최근 현대자동차 아반테 하이브리드의 크리에이티브 모델로 발탁돼 하트시그널3 서민재와 함께 출연해 수많은 화제를 낳았다
이번 계약을 통해 나기욱은 루토닉스사의 신제품 모델로 브랜드 뮤즈로서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브랜드社인 루토닉스는 중기부가 주관한 2020년 대한민국 국가대표 브랜드 선발전에 당당히 선발되어 브랜드K를 획득한 두피케어 전문 회사다.
최근 코로나-19상황 속에서도 내수뿐만 아니라 해외시장까지 진출하는 등 비대면 시장에서의 활로를 개척하여 브랜드 파워를 키우는 내실 있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모델 나기욱은 루토닉스 브랜드가 추구하는 메시지를 진정성 있게 보여줄 수 있는 최적의 모델이라 판단해 광고모델을 제안받았으며, 나기욱도 이에 흔쾌히 수락했다는 후문이다.
루토닉스 관계자는 “건강하고 진정성있는 이미지가 매력적인 나기욱을 루토닉스의 뮤즈로 영입해 기쁘다”며 “앞으로 한층 더 활발한 활동이 기대되는 나기욱과 함께 할 브랜드 루토닉스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