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시설관리공단, 황금돼지해 힘찬 출발 위한 시무식

하이파이브 릴레이 등 고객만족서비스를 위한 마음 다지며 새해 업무 실시

포항시시설관리공단(본부장 이상권)

포항시시설관리공단, 황금돼지해 힘찬 출발 위한 시무식


포항시시설관리공단(본부장 이상권)은 지난 2일 공단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2019년 시무식’으로 황금돼지해를 힘차게 출발했다.


시무식은 윤리경영 및 고객감동 실천을 위한 결의문 낭독, 본부장 신년사,  돼지띠 직원 선물전달 및 덕담, 하이파이브 릴레이 등 고객중심 맞춤경영과 열린 소통을 위한 프로그램 위주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시무식에서는 황금돼지해를 맞이하여 돼지띠 직원들에게 황금돼지를 상징하는 소정의 선물을 전달한 후 덕담하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직원의 발전과 행복을 기원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시무식에 참가한 직원은 “하이파이브 릴레이가 인상깊었다. 이를 통해 전 직원이 힘찬 새해 출발을 다짐하면서 2019년 황금돼지해 서로의 대박과 행운을 기원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상권 본부장은 “황금돼지해인 기해년이 시작된 만큼 우리 공단과 직원들 모두 찬란한 2019년을 보내기 바란다.”며 “새해에는 더욱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감동과 행복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사회적 가치 실현에도 앞장설 수 있는 최우수공단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새해 포부를 밝혔다. 

 


이동훈 기자
작성 2019.01.02 16:51 수정 2019.12.07 12:23

RSS피드 기사제공처 : 사회안전.학교폭력예방신문 / 등록기자: 이동훈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