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과기쁨 인천연합회 미추홀구 지부, 인천중앙교회와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가져

- 인천중앙교회(안덕수 목사) 후원으로 이뤄져

- 미추홀구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김장김치 180박스 전달

소외된 이웃이 없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2004년부터 활동을 해온 ()나눔과기쁨 인천연합회(상임대표: 신용대목사, 회장:김유택목사)1124()오전9시 인천중앙교회(안덕수목사시무)에서 나눔과기쁨인천연합회 미추홀구지부와 인천중앙교회 주관으로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누기 행사를 관계자들과 함께 행사를 가졌다.

 

인천중앙성결교회는 나눔과기쁨 미추홀구지부와 함께 코로나로 인하여 힘들어하는 미추홀구 관내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통해서 사랑을 전달했다.

 

평소 인천중앙성결교회(안덕수목사)는 나누며 비우고 섬기는 교회로써 평소에도 지역사회를 위해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 가운데 금번 나눔과기쁨 미추홀구 지부 나누미 목사님들과 함께 인천중앙성결교회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가지게 되었다.

 

이번 행사는 저소득 취약계층 100명을 나눔과기쁨 미추홀구 지부 나누미 활동가들을 통해 명단을 지원받아 어르신들의 건강한 식탁을 제공하기 위해 이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이 날 인천중앙성결교회도 숭의동 관내에 계신 장애인 20가구와 저소득층 어르신들 80가구를 선정해 총 100명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김유택 회장(나눔과기쁨인천시협의회)은 감사와 더불어 코로나로 인해 경제적 고통을 당하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을 방관 할 수 없어서 인천중앙성결교회 안덕수 목사님과 협의하에 함께 김장김치 나눔을 할 수 있어서 교회와 당회와 성도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이와같은 행사를 통해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심어주는 따뜻한 마을 공동체를 이루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나눔과기쁨 미추홀구 지부(지부장:정축목사)는 평소에도 미추홀구 관내에 계신 어르신들을 위해서 밑반찬 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이행하고 있으며 쌀 나눔 행사 무료급식 운영 및 그 외 다양한 행사들을 통해 지역사회에서 좋은 단체로 소문이 나있는 단체다

작성 2022.11.26 18:53 수정 2022.11.26 18:53

RSS피드 기사제공처 : 한국정보신문 / 등록기자: 주경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