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유스 / 김수민기자] 벌써
달콤한 딸기의
계절이 돌아오고
있다. 당장
다음달인 12월 1일부터 호텔에서는
딸기를 주제로
한 애프터눈티
행사가 시작될
예정이다.
[롯데호텔
서울]서울시
소공동에 위치하고
있는 롯데호텔
공식홈페이지에 따르면
로비에 매력적인
폭포수가 흐르는
전경이 포인트인
롯데호텔의 페닌슐라는
다음달 1일부터
“must be strawberry”로
찾아온다. 다시
돌아온 딸기의
계절과 달콤한
유혹, 귀여운
고양이가 상징적인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보떼’와 겨울디저트의
컬라보레이션을 만나볼
수 있다. 페닌슐라에서는 매력적인
라이브 재즈
공연도 관람할
수 있는데
매주 월요일은
휴무로 진행되지
않는다. 평일에는
4부로 운영이
되며 주말과
공휴일은 1부로
운영된다. 운영기간은
다음달 12월 1일부터 다음해인
2023년 4월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예약시에는
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호텔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하자.
[반야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서울시 장충동에 위치하고 있는 반야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그라덤 다이닝 라운지에서 운영 예정인 “애프터눈티 스트로베리 에디션”은 추운겨울에 내리는 따사로운 햇살의 오후에 이곳,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달콤하고 여유로운 티타임의 시간을 즐기며 제철과일인 딸기를 활용하여 다채로운 디저트와 함께 향기롭고 입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운영기간은 다음달 12월 5일 부터 다음해인 2023년 3월 31일까지로 공휴일 제외하고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만 운영된다. 네이버로 예약시에는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반야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하자.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동대문에 위치하고 있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공식홈페이지에 따르면 이곳에서는 겨울 맞이 상큼한 딸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디저트가 준비될 예정이다. 특별히 엄선한 프리미엄 딸기로 운영되며 더 라운지에서 “살롱 드 딸기 by JW”를 만나볼 수 있다. 운영기간은 다음달 12월 2일부터 다음해인 2023년 04월 30일까지 운영되며 2022년의 크리스마스 주간인 12월24일, 25일 그리고 31일, 다음해의 신정인 2023년 1월 1일은 제외하고 운영된다. 평일에는 1부와 2부로 나누어져 운영되며 주말과 공휴일은 3부로 나누어져 운영된다. 네이버 예약시 10%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홈페이지를 참고하자.
[노보텔 앰버서더 서울 동대문] 동대문에 위치하고 있는 노보텔 앰버서터 서울 동대문점의 공식홈페이지에 따르면 “Strawberry Afternoon Tea Set”는 노보텔 앰버서더 서울 동대문의 고메바에서 진행돤다. 서울 도심 뷰와 함께 신선한 딸기로 만든 다양한 디저트와 함께 달콤한 향이 가득한 오후을 즐길 수 있도록 달콤한 애프터눈 티가 준비될 예정이다. 이용기간은 다음달인 2022년 12월 1일부터 다음해인2023년 3월 31일까지 운영되며 총 3종류의 세트로 진행된다. 이번달인 2022년 11월 3일꺼지 예약할 시에는 선착순으로 '피버트리 프리미엄 진저비어' 1병 증정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노보텔 앰버서더 서울 동대문점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