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정보화농업인 전라북도 연합회, 상품품평회에서 전국대상을 받는 행운이 이어지다

제13회 한국정보화농업인 전진대회에서 전라북도연합회 행사를 함께 치루다

(사)한국정보화농업인중앙연합회는 2일 진주엠비씨컨벤션에서 제13회 한국정보화농업인전진대회를 개최하였다.


2일 진주엠비씨컨벤션에서 제13회 한국정보화농업인전진대회를 개최하였다.

(사)한국정보화농업인중앙연합회 전라북도연합회는 전진대회와 함께 자체 행사도 진행을 하게 되어 더욱 풍성하고 의미있는 시간을 회원들과 가질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이번 행사는 전국 8개 도의 회원 150여명이 참가해 회원들의 우수 농·특산물 품평회, 우수회원에 대한 표창장 수여, 역량 강화를 위한 특강 등의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전라북도연합회는 자체적으로 정보화농업인을 위한 자동화마케팅을 주제로 좋은세상바라기(주) 최병석 대표(경영학박사)를 강사로 초청하여 역량강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전라북도연합회는 자체적으로 정보화농업인을 위한 자동화마케팅을 주제로 좋은세상바라기(주) 최병석 대표(경영학박사)를 강사로 초청하여 역량강화 시간을 가졌는데 많은 관심과 집중을 유도하여 짧았지만 다른 어떤 회원들보다 의미있고 알찬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2일 (사)한국정보화농업인 전라북도 연합회는 제13회 전진대회에서 농촌진흥청장 표창(백용기), 농수산문화정보원장 표창(김선영), 농어촌공사장 표창(임채성)에 이어 전국상품품평회에서 전국대상까지 수여하게 되는 영광을 얻었다. 그 동안의 노고에 대한 격려이자 더욱 열심히 하자는 의미로 앞으로 (사)한국정보화농업인 전라북도 연합회의 활동에 좀 더 전념해야겠다는 의지를 다지는 계기가 되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사)한국정보화농업인중앙연합회는 농산물 온라인유통채널의 활성화 및 디지털농부 확산에 기여할 목적으로 설립된 사단법인으로, 전국 회원 간의 정보공유와 단합을 통해 각 지역에서 생산하는 농산물의 판매, 마케팅 및 직거래 활성화 등 농업 정보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는 대표적인 조직이다.

작성 2022.12.05 23:30 수정 2022.12.10 13:21

RSS피드 기사제공처 : 농업경영교육신문 / 등록기자: 최시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