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그린 추어탕 4천5백 봉 기탁

[서산=시민뉴스] 김진호 기자

충남 서산시는 그린(대표이사 김진학, 김형택) 서산공장(고북면 사기리 소재)에서 지난 7일 추어탕 45백 봉을 서산시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 기탁식은 그린에서 코로나19와 추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어르신들에게 따뜻함을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기탁식은 서산시청 시장실에서 홍익표 그린 부사장, 박재필 그린 상무, 기성배 그린 이사 등 7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시는 기탁받은 추어탕을 대한노인회 서산시지회를 통해 관내 경로당의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완섭 서산시장은 대내외적으로 많은 어려움 속에도 서산사랑과 사랑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그린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홍익표 그린 부사장은 관내 어려우신 어르신들께서 추어탕을 드시고 동절기 추위를 이겨내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평소 소외받고 어려운 이웃과의 사랑나눔을 통해 서산사랑을 실천해 온 그린 서산공장은 지역민을 직원(95)으로 채용해 추어탕, 어묵, 레토르트 식품 등을 제조생산판매하고 있다.

 

그린(본사: 인천 연수구)1989년에 설립된 업체로 추어탕, 어묵 등 수산가공식품은 물론 다양한 레토르트 식품 및 가공 식품을 제조생산하고 국내는 물론 중국, 동남아 등에 판매수출하고 있으며, 대표 프랜차이즈로는투다리가 있다.

 

사진 설명 : 7일 서산시청 시장실에서 열린 그린 서산공장 기탁식 모습(왼쪽부터 김정훈 서산시 수산행정팀장, 고명호 서산시 건설도시국장, 홍익표 그린 부사장, 이완섭 서산시장, 박재필 그린 상무, 기성배 그린 이사, 성광석 서산시 해양수산과장)

 

 

 

작성 2022.12.08 12:06 수정 2022.12.08 13:37

RSS피드 기사제공처 : 시민뉴스 / 등록기자: 김진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