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청소년의회 뉴스 / 정원우 기자] ◇ 에타페, 컬렉션 확장하며 바디케어 라인 론칭
지엔코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향 브랜드 '에타페'가 'BON VOYAGE(본 보야지)’ 컬렉션의 바디케어 라인 출시 소식을 알렸다.
휴식과 편안함을 담은 향수, 디퓨저 시리즈로 론칭한 에타페는 새로운 여행지와 순간의 향기를 담은 ‘본 보야지’ 컬렉션의 첫 번째 라인 핸드크림에 이어 바디케어 라인 ‘FLOW’을 선보인다.
신제품 바디케어 라인은 깨끗하고 아름다운 빙하의 자연스러운 흐름과 자유로움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에타페만의 차분한 감성으로 풀어냈다. 바닐라가 더해진 머스크의 부드러움과 우디 노트의 은은함은 하루의 피로를 부드러이 흘려보내 기분 좋은 편안함과 안정감을 선사한다.
바디 워시는 풍성한 향과 거품으로 클렌저의 사용뿐만 아니라 입욕제로도 사용 가능한 멀티 제품으로 특별한 향과 보습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바디 로션은 보습감과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본보야지 컬렉션의 홈 프래그런스 라인업으로 옷장과 서랍장, 차 안 등의 공간을 바꾸는 퍼퓸 샤쉐 3종까지 함께 출시됐다.
에타페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에타페의 감성을 담은 2023 ‘Moment’ 페이퍼 캘린더를 특별 한정 수량으로 증정 예정이며, 온라인몰 지엔코스타일과 파르나스몰 써스데이 아일랜드 등 다양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라타플랑, 올리브영에서 특별 기획전 진행
라타플랑이 오는 19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 '라타플랑 스킨케어 특별 기획전'을 통해 28% 할인된 가격에 베스트셀러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번 기획전은 낮은 온습도로 피부 자극이 가속화되는 겨울철, 집중 보습과 빠른 진정을 원하는 고객들을 정조준했다.
미나리 진정 라인은 순천만 청정 무농약 미나리를 핵심 원료로 사용해 피부 열로 인한 자극을 진정시켜 주면서 속보습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미나리 진정 패드는 미나리 진정 토너 한 병을 모두 넣은 패드형 토너로, 세안 직후 토너 단계에서 피부결을 닦아내듯 사용한다. 미나리 진정 세럼은 묽은 타입의 세럼이 사용 즉시 피부에 흡수돼 빠른 진정과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수분감이 가득 느껴지는 젤 타입의 미나리 진정 수분크림은 3중 히알루론산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며, 그린 보타닉 성분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특히 14일에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 '오늘의 특가' 행사에도 참여, 수분크림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