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놀자 놀자 같이 놀자’ 북구어린이날큰잔치, 5월5일 함지공원 곳곳에서 개최

강북지역의 풀뿌리단체들이 함께 준비하는 마을 모두의 잔치, 다양한 체험부스 준비

 

18놀자 놀자 같이 놀자북구어린이날큰잔치가 오는 55일 오전 10시뿌터 오후 3시까지 함지공원 곳곳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 공연마당에는 함지락 사물놀이 봉사단의 길놀이를 시작으로 파티댄스 동아리 아름다운 실버의 창작무용과 솔내음 하모니카 봉사단의 하모니카 공연이 무대에 오른다. 또 떠오름 고전무용 봉사단의 고전무용과 통기타 공연, 강북중과 학남고 댄스팀의 청소년 댄스공연이 준비된다.

 

협동마당에는 지역주민과 어린이가 함께하는 18미터 김밥말기와 부대행사로 어린이벼륙시장과 반짝예술 시장도 열어 풍성한 체험마당도 준비된다.

 

이와 함께 함지공원 중앙무대 중심으로 총 25개의 부스가 설치된다. 이곳에서는 강북지역 풀뿌리단체들이 준비한 다양한 행사와 체험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어린이 벼륙시장 참가자는 아름다운가게 칠곡점(314-1008) 사전 접수하면 된다. 또한 체험마당 부스에 따라 체험쿠폰을 사용하거나 스탬프를 찍어야 체험이 가능하다. 체험쿠폰은 본부 및 판매처에서 구매해야 하고, 스탬프는 발급처에서 체험 후 받을 수 있다.

 

강북풀뿌리단체협의회 김지형 상임대표는 "북구어린이날큰잔치는 강북지역의 풀뿌리단체들이 함께 준비하는 마을 모두의 잔치"라며 "아이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체험과 동네 어른, 언니오빠들이 준비한 공연도 즐기고 마을과 공동체의 너른 품을 느낄수 있는 시간으로 준비됐다"고 말했다. 


한편 북구어린이날 큰잔치는 강북풀뿌리단체협의회가 주최하고 북구청,팔공신문이 후원한다. 

이영재 기자
작성 2019.04.29 15:00 수정 2019.05.09 13:56

RSS피드 기사제공처 : 대구북구뉴스 / 등록기자: 이영재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horts 동영상 더보기
여름하늘
아기꽃냥이
냇가
강아지풀이 통통해지면 가을이 온다
길고양이
소와 여름
2025년 7월 21일
#이용사자격증 #주말속성반 #직장인반
[자유발언] 딥페이크 이용 범죄의 원인과 해결방안
밤이 깊고 낮이 가까웠으니 3 - 장재형목사
어린왕자
빗소리
진돗개가 있는 아침 풍경
빨리 도망가
외국인들이 정말 부러워한 대한민국 시민의식
아기고양이
상처와 사랑
물 먹으러 온 벌
[자유발언] 정치 교육의 필요성
여름과 여름 사이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