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의 강남이될 수도권의 최고의 투자 호재, 덕은 미디어밸리를 주목하라~
정부의 강력한 수요억제책이 담긴 2018년 9·13 부동산 대책과 최근 수도권 3기 신도시 공급계획 발표 이후, 서울 부동산시장이 숨고르기가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2019년 덕은지구 주택과 오피스텔 분양이 시작이 되었다.
2019년 부동산시장이 정부의 고강도 수요억제책 영향으로 한동안 매도·매수자 모두 ‘눈치 보기’ 장세가 이어가고 있지만 무주택자들의 내집마련과 분양시장을 통한 주택을 구입을 하려는 실수요자들로 부동산시장의 열기는 유지될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특히 경기도 고양시 관문인 덕은지구가 한강변의 수려한 최적의 환경 조건으로 도시개발사업 조성공사가 완료 되어가면서 이 지구에 4815세대가 입주할 계획이여서 2019년 분양시장의 열기는 더욱 뜨거워 질 것으로 예상된다. 고양시 관계자도 “105만 대도시에 걸 맞는 자족기능도시 건설과 지역기능 특화한 덕은미디어밸리 조성 개발 사업은 차질없이 진행될 것이다.”라고 말을 했다.
덕은미디어밸리 입주시기는 2020년 상반기를 기점으로 시작될 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다. 금번 고양 덕은지구의 비전과 한강조망권을 독점하고 있는 슈에뜨가든이 첫 번째 분양을 시작하였다.
슈에뜨가든은 고양 덕은 도시개발구역 내 업2,3BL에 들어서게 되며, 지하 6층, 지상17층으로 건설되게 된다. 또한 총 1153실의 대단지로 오피스텔 741실과 섹션오피스 412실 및 판매시설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한민국이 가장 사랑한는 부의 상징 슈에뜨가든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특히 슈에뜨가든은 생활권이 서울 상암으로 마곡지구와 한강, 상암DMC를 사이에 둔 위치하고 있으며, 한강조망권에 대한 프리미엄의 가치가 큰 곳이다. 그동안 한강을 따라 대한민국의 부촌이 형성되어 왔던 것처럼 슈에뜨가든도 한강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한강의 조망과 유무형의 재산 가치를 모두 품고 있는 최고의 오피스텔로 평가 받을 것이다.
독보적인 미래 가치를 가지고 있는 슈에뜨가든은 2020년 월드컵대교 개통과 201년 서부간선도로 지하화, 원종-홍대입구간 복선전철 덕은역 계획 등 구로디지털-가산디지털-마곡지구-상암DMC를 잇는 미래비전의 중심에 있는 오피스텔로 전망되고 있으며, 진정한 미디어신도시의 중심에 건설되어 분양되는 슈에뜨가든에 미래적 가치 투자에 관심을 가져볼만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