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19 '동천 효 잔치' 개최, 카네이션 달기, 다양한 공연도 진행

어르신들 공경하는 마음 담아 정성스럽게 준비한 음식 대접

 

동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신원묵이복우)8일 오전 11시 동천동주민센터 회의실에서 관내 저소득층 어른신 50여명을 초대, ‘동천 효 잔치를 개최했다.

 

신 위워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버이 은혜에 대해 감사와 공경하는 마음을 표현하고자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오늘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이 모든 근심 걱정 내려놓으시고 마음껏 즐기실 수 있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배광식 청장은 모든 어르신께 존경과 건강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앞으로도 어르신들에게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살기좋은 북구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축사를 대신했다.

 

이날 행사에는 어린들의 축하공연과 어른들의 댄스공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식전 행사로 진행됐다. 또한 어린이들이 직접 어르신들께 케네이션을 달아드리며 감사함을 전해드리는 시간도 가졌다. 이후 어르신들을 공경하는 마음을 담아 정성스럽게 준비한 음식을 대접했다.

 

이날 행사에는 배광식 북구청장, 구창교장영철채장식 구의원, 신원묵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김경복 주민자치위원장, 김동해 주민자치위원회  수석부위원장, 이화자 통장협의회 회장, 이복우 동천동장, 박정규 칠곡신협이사장, 황영무박옥자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부위원장, 전호열 청소년지도협의회 회장, 김영기 방재단장, 이영재 전 구의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한편 이복우 동장은 이 행사를 준비하기 위해 고생하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들과 봉사자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이영재 기자
작성 2019.05.08 19:35 수정 2019.05.13 14:49

RSS피드 기사제공처 : 대구북구뉴스 / 등록기자: 이영재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horts 동영상 더보기
여름하늘
아기꽃냥이
냇가
강아지풀이 통통해지면 가을이 온다
길고양이
소와 여름
2025년 7월 21일
#이용사자격증 #주말속성반 #직장인반
[자유발언] 딥페이크 이용 범죄의 원인과 해결방안
밤이 깊고 낮이 가까웠으니 3 - 장재형목사
어린왕자
빗소리
진돗개가 있는 아침 풍경
빨리 도망가
외국인들이 정말 부러워한 대한민국 시민의식
아기고양이
상처와 사랑
물 먹으러 온 벌
[자유발언] 정치 교육의 필요성
여름과 여름 사이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