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강내 나쁜찌꺼기 눈으로 직접보고 확인 하세요~, 더콘가글Q
기존 구강청결제와 근본적으로 차별화된 구강관리의 새로운 기준이 될 ‘더콘가글Q’가 6월초 출시예정이다. 이 제품은 의약외품으로 식약청인증을 받았으며 보다 안전하게, 보다 깨끗하게, 보다 청결하게 구강 건강을 지키겠다는 제품전략을 갖고 있다.
입속건강은 매우 중요하다. 잇몸 염증, 충치, 치주질환 등을 방치하게 되면 온 몸의 건강을 위협 받을 수가 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양치질만 할 경우 치주주변에 숨어 있는 세균을 다 제거 할 수 없다. 따라서 구강청결제의 병행 사용으로 치아관리를 하여야 하며 이 경우 21%가량 치은염 예방효과도 있다고 한다.
‘더콘가글Q’는 녹차성분 추출물과 옥수수수염추출물, 자일리톨, 고삼성분, 감초성분 등의 천연유래성분으로 이를 희고 튼튼하게 유지하며, 충치예방, 입냄새 등의 근본원인을 해결할 수 있다.
특히 ‘더콘가글Q’ 사용 시 구강 내 나쁜찌꺼기를 눈으로 직접 확인을 할 수 있어 사용자의 구강상태를 확인 할 수 있다. 10~15ml정도를 입안에 머금고 30초~1분정도 가글을 하게 되면 나쁜찌꺼기를 흡착 및 응고하여 배출하게 된다. 이때 배출된 내용물을 보면 응고된 이물질 등을 확인 할 수 있는 등 기존 제품과의 차이점을 보이고 있다.
한편 ‘더콘가글Q’ 제조자 관계자는 “양치 후에 가글을 사용하는 것은 구강청결을 유지하고 충치를 예방 할 수 있다. 또한 입속건강이 전신 건강에 큰 영향을 끼친다”며 “가글을 권장하고 있다.” 라고 말을 했다. 6월초 출시예정인 ‘더콘가글Q’는 가글 시장의 판도를 개편하겠다는 자신감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