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공사, 중소기업 말레이시아 판로 확보 지원

2019 아시아 석유가스 전시회(OGA) 천연가스 산업 동반성장관 운영

한국가스공사(사장 직무대리 김영두)는 오는 20일까지 3일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2019 아시아 석유가스 전시회(Oil & Gas Asia)'에 '천연가스 산업 동반성장관'을 운영해 중소기업의 말레이시아 시장 진출 지원에 나선다.

이번 행사는 전 세계 60개 국에서 2천여 개의 기업이 참가하는 동남아시아 최대 규모의 석유·가스 분야 전시회다.


사진=한국가스공사 (가스공사가 18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리고 있는 '아시아 석유가스 전시회'에서 동반성장관을 운영하고 있다)


가스공사는 가스감지기 및 초저온용 밸브 등 국내 중소기업이 생산하는 다양하고 우수한 천연가스 기자재의 홍보·판촉 기회를 제공하고자 총 14개 업체가 참여하는 전용 홍보관을 마련했다.

말레이시아는 최근 자국 내 풍부한 자원 매장량을 바탕으로 석유·가스 산업을 집중 육성하고 있어 천연가스 분야에서 우리나라 중소기업이 진출할 만한 가치가 높은 미래 시장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지난 3월 문재인 대통령의 말레이시아 순방을 계기로 양국 간 산업·에너지 분야의 협력 기반이 점차 강화되고 있어 이번 전시회에 대한 참여 기업들의 기대감이 높다.


가스공사는 세계 가스 시장에서 인정받는 브랜드 파워를 전면에 내세우는 공동 홍보 활동을 전개함으로써 국내 중소기업의 우수 제품에 대한 신뢰도 향상은 물론 해외 에너지 시장 진입에도 큰 힘을 더해줄 방침이다.

한편 가스공사는 올해 가스텍(Gastech, 휴스턴), 국제석유가스산업전(ADIPEC, 아부다비) 등 세계 유수 전시회에 총 41개 중소기업의 참여를 지원하는 등 우리나라 대표 에너지 공기업으로서 KOGAS 브랜드 파워를 적극 활용한 중소기업 해외 판로개척 지원에 주력할 계획이다.



안성연 기자
작성 2019.06.18 17:56 수정 2019.06.18 17:56

RSS피드 기사제공처 : 미디어마실 / 등록기자: 안성연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horts 동영상 더보기
ai영상 순천만칠게빵 cf홍보영상 국제온라인6차산업협회 #마크강
여름하늘
아기꽃냥이
냇가
강아지풀이 통통해지면 가을이 온다
길고양이
소와 여름
2025년 7월 21일
#이용사자격증 #주말속성반 #직장인반
[자유발언] 딥페이크 이용 범죄의 원인과 해결방안
밤이 깊고 낮이 가까웠으니 3 - 장재형목사
어린왕자
빗소리
진돗개가 있는 아침 풍경
빨리 도망가
외국인들이 정말 부러워한 대한민국 시민의식
아기고양이
상처와 사랑
물 먹으러 온 벌
[자유발언] 정치 교육의 필요성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