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스포츠 서바이벌 예능프로그램인 피지컬:100이 핫한 프로그램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최고의 피지컬을 갖춘 사람들로 이루어져 막강한 몸을 가려내기 위한 최강의 피지컬이라 자부하는 100명이 모여 벌이는 서바이벌 게임 예능 프로그램이다. 시즌 1에 이어서 시즌 2가 연속으로 나오게 되었는데 4월 19일부터 공개가 되었으며 시즌2에는 전 UFC김동현과 조성빈이 출연을 하고 있다.
특히 시즌2에서는 '아트리온' 소속의 조성빈이 부상 투혼을 발휘하면서 팀 승리를 하게되어 더욱 화제다. 8화 전우편에서는 구름다리를 건너는 미션을 하였는데 그 미션에서 팀 승리를 위해서 결연한 의지를 보였으며 그 과정에서 발목에 부상을 입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션 경기를 완주하여 미션 성공을 하였으며 결국 승리까지 이끌었다.
그다음으로 진행된 미션인 원통 끌기 미션은 발목 부상으로 인해 무리였지만 포기를 하지 않고 경기에 참여를 했으며 아쉽게도 탈락을 하게 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많은 분들이 스포츠맨십을 느낄 수 있었으며 진정한 챔피언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조성빈의 부상으로 완주는 했지만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로 눈물을 훔치며 마무리를 하게 됐다. 이 선수는 아트리온 소속으로 전 ufc파이터 출신이며 세계2위 단체인 pfl에서 현역 프로 파이터와 해설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조성빈 선수 측은 부상임에도 투혼을 발휘한 모습은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더 많은 영상은 팔콘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