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우초등학교(교장 이미순)는 지난 7월 15일부터 7월 18일까지 창우초등학교 5층 강당에서 ‘2024 창모루 열린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신청자들은 자신의 꿈과 끼를 마음껏 선보이고 전교생들은 이를 응원하는 한마당이 4일 내내 점심시간, 강당을 가득 채웠다.
창우초등학교 방송부 학생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한 이번 콘서트는 처음부터 끝까지 학생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졌다. 전교생들은 무대를 구경하며 친구들의 재능과 열정을 함께 즐기며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였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방송부 학생들은 자신이 직접 이벤트를 기획하고 운영하는 값진 경험을, 참가 학생들은 자신의 꿈과 끼를 연습하고 친구들 앞에서 선보이는 감동을, 공연을 보러온 학생들은 다 함께 노래하고 춤추는 아름다운 추억을 얻을 수 있었다.
창우초등학교 이미순 교장은 “이번 창모루 열린 콘서트는 학생들이 서로 격려하고 응원하며 자신의 꿈과 끼를 선보이는 행복한 추억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열린 콘서트를 기획, 운영한 6학년 진서원 학생은 “열린 콘서트를 기획하고 운영하면서 뭐든 많은 준비가 필요하다는 것을 배웠다.”며 “충만한
시간이었고 즐거운 배움이었다.”고 말했다. 열린 콘서트에 참가한 6학년 윤채민 학생은 “그동안 연습한 피아노곡을 모두에게 선보일 수 있어서 기뻤다.”며 “친구들이 박수를 쳐주었을 때, 마음에 감동이 느껴졌다.”고 말했다.
창우초등학교는 앞으로도 학생들의 창의적인 활동을 지원하며, 즐거운 학교생활과 깊이있는 배움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마련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