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뻘 속 산삼이라고 불리는 낙지로 최고의 맛과 음식을 전달하는 낙지요리 전문점 뻘속낙지는 부산 강서구 명지동에 위치하고 있다.

부산 강서구 명지동 뻘속낙지 대표는 "매일매일 신선한 식재료와 청결한 음식관리로 고객님들께 최고의 맛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산속에는 산삼, 뻘 속에는 뻘산삼 낙지로 심봤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낙지를 통해 찾아주시는 손님들에게 높은 품질의 재료로 진정성 있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전해드리고 있다."라고 밝혔다.
부산 강서구 명지동에 위치한 뻘속낙지는 낙지맛집으로 유명한데, 특히 신선하고 싱싱한 산낙지와 각종 재료들을 이용한 산낙지 회, 낙지볶음요리, 해물탕 등이 인기 메뉴다. 부산 강서구 명지동 뻘속낙지를 찾는 손님들은 낙지의 쫄깃함과 감칠맛, 불 맛을 최고로 손꼽았다. 이에 뻘속낙지 대표는 "불 맛은 첨가제를 쓰지 않고 오직 웍 기술로만 자연스러운 불 맛을 내기 때문에 손님들께서 더 알아주시는 것 같다. 많이 찾아주시는 만큼 넉넉한 인심과 친절한 서비스로 항상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설명했다.

부산 강서구 명지동 뻘속낙지는 낙지맛집으로 알려져 찾는 손님들이 많아지자 ST오더의 테이블오더를 매장에 설치했다. ST오더의 테이블오더를 사용하고부터 손님들은 직원에게 별도로 주문할 필요 없이 앉은 자리에서 빠르고 편하게 주문하게 된다. 손님들에게 효율적이고 편리하다는 평을 받으며 부산 강서구 명지동 뻘속낙지에서는 ST오더의 테이블오더 설치를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
한편 뻘속낙지를 찾는 손님들은 "신선함이 살아있는 낙지볶음이 특히 맛있다. 삼겹살과 낙지의 환상의 조합 삼낚볶음도 끝내준다. 푸짐하고 맛있다. 불 맛 계속 생각나는 맛이다." , "싱싱함과 쫄깃함이 살아있는 산낙지회는 기가 막힌다." , "낙지 맵기의 정도도 선택 가능하다. 비벼 먹거나, 그냥 얹어서 먹어도 둘 다 맛있다. 늘 포장만 하다가 매장에 가서 먹었는데 친절한 사장님, 직원분 덕에 맛있는 점심을 먹었다." , "가성비 좋은 낙지맛집이다. 양도 푸짐하고 맛나게 잘 먹었다. 사이드 반찬은 원하는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부담이 없어서 좋다. 양도 많고 낙지랑 밑반찬 다 맛있다." , "낙지볶음 너무 맛있다. 양도 넉넉해서 소자 주문하면 둘이서 엄청 배부르다." 등의 평을 남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