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피노’가 2024 국민맛집 가이드에서 별 세개 등급 맛집으로 선정됐다.
서울시 강남구 개포동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피노’는 재료, 신선도, 풍미, 완성도, 개성, 창의성, 가격 등 모든 부분에서 뛰어난 평가를 받았으며, 이번 국민맛집 선정으로 그 명성을 더욱 높였다.
‘라피노’는 이탈리안 요리에 한식 재료를 자연스럽게 풀어낸 요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간단한 주류와도 궁합이 좋은 페어링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품질 높은 음식을 제공하여 부담 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강남구 개포동 지역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라피노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초록 플랜트를 활용한 플랜테리어가 조화를 이루고 있어 더 아늑한 느낌이 들어 다양한 모임과 소개팅 장소로도 인기이다.
박정수 ‘라피노’ 대표는 이탈리안 요리의 정통성을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창의적인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겠다며 방문해 주신 모든 고객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박정수 대표의 이러한 노력 덕분에 ‘라피노’는 2024 국민맛집 가이드에서 높은 평가를 받게 되었다.
국민맛집은 전국 각지의 맛집을 대상으로 엄격한 평가를 통해 최상의 업체들을 선정하고, 소비자들에게 신뢰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국민일보가 후원하며, 대한민국 외식업 발전에 기여하는 중요한 지표로 자리 잡고 있다.
또한 ‘국민맛집’ 선정 업체에게는 각종 특전이 제공된다. 국민일보 온라인을 통해 선정 업체 기사가 게재되고, 90여개 온라인 언론사를 통해 선정업체 기사가 동시 노출된다. 홈페이지등에 활용할 수 있는 국민맛집 공식 엠블럼과 인증서가 주어지며, 국민맛집 공식 현판과 스티커 제공 및 기사 내용을 액자로 제작해 제공한다. 프랜차이즈 기업이 선정될 경우 모든 가맹점에 특전이 제공되며, 선정업체의 정보(위치, 음식 평가, 가격등)는 국민맛집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된다.
한국판 미쉐린 가이드인 ‘국민맛집’ 선정 신청은 '국민맛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