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의 역사적인 순간, 그린팜스글로벌 안해성 대표, 시설원예기술사 자격 획득

그린팜스글로벌의 뛰어난 스마트팜 기술로 산업의 판도를 변화시키다




그린팜스글로벌주식회사는 포천시에서 역사적인 순간을 맞이했다. 안해성 대표가 시설원예기술사 자격을 획득하면서, 이는 그린팜스글로벌이 스마트팜 산업에서의 혁신적 리더십을 확고히 하는 중대한 이정표가 되었다. 이 자격은 단순한 개인적 성취를 넘어서, 회사의 스마트팜 설계, 시공 및 감리 등의 전반적인 기술적 역량을 강화하고 업계 내에서의 리더로서의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 자격 획득을 통해 그린팜스글로벌은 기술사 사무소 등록을 완료하였고, 스마트팜 설계부터 시공, 감리, 인허가, 작물 컨설팅, 농지 조성, 토목 공사 등을 아우르는 포괄적인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이러한 서비스는 고객들이 복잡한 농업 프로젝트를 더욱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모든 단계에서의 전문적 지원을 제공한다.


안해성 대표는 스마트팜 설비의 하드웨어 및 ICT 제어 시스템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최적화된 농업 환경을 구축하고 유지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이러한 기술적 접근은 스마트팜 구축 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를 예방하고, 농업 생산성을 극대화하는 데 필수적이다. 그린팜스글로벌은 이런 기술적 전문성을 바탕으로 스마트팜 분야에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며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그린팜스글로벌은 앞으로도 스마트팜 산업에서의 기술 리더로서 자리매김하며, 지속 가능한 농업 기술 혁신을 계속해서 선도할 예정이다. 시설원예기술사 자격 획득은 그린팜스글로벌의 지속적인 기술 발전과 혁신에 큰 동력을 부여하며,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이끄는 중요한 마일스톤이 될 것이다.


그린팜스글로벌주식회사 바로가기 







작성 2024.08.24 02:53 수정 2024.08.24 02:53

RSS피드 기사제공처 : 패트론타임스 / 등록기자: 진성완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