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버거 전문 브랜드 멜팅소울, 롯데백화점 동탄점 신규 오픈

멜팅소울 롯데백화점 동탄점 [사진제공:멜팅소울]


수제버거 브랜드 멜팅소울이 롯데백화점 본점에 이어 롯데백화점 동탄점을 성공적으로 오픈했다고 전했다.


멜팅소울은 지난 20일, 동탄역 바로 앞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동탄점 푸드코트에서 매장을 정식 개장하며, 방문 고객들에게 멜팅소울의 리유저블 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멜팅소울은 수제버거 브랜드로서 고급스러운 맛과 품질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2022년 론칭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현재까지 다섯 개의 지점을 직영으로 운영 중이다. 


멜팅소울은 차별화된 시그니처 버거를 개발하여 기존 버거와는 다른 특별한 맛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주요 메뉴로 잠봉과 루꼴라, 깻잎 치미추리소스가 들어간 잠봉버거, 번 위에 화이트라구 소스를 부어 먹는 멜팅 화이트라구 버거, 그릴드 포토벨로 머쉬룸과 트러플 페이스트를 더하여 트러플 풍미를 최상으로 끌어올린 트러플버거 등이 있다. 멜팅소울의 이러한 독특하고 창의적인 시그니처 버거들은 다양한 맛의 향연을 선사하며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요즘 진정한 수제버거를 찾는다면 주목해야 할 '멜팅소울'은 국민가수 김태우와 이원일 셰프의 열정과 철학이 담긴 수제버거 브랜드다. 모든 버거는 우수한 재료와 정성스러운 조리법으로 만들어져, 2023 코리아버거챔피언십 '대회우승'과 함께 대한민국 대표로 2023 월드푸드페스티벌에 출전하여 그 맛과 품질을 인정받았다. 매일 아침, 셰프들이 직접 손으로 패티를 만들고 고객이 주문하는 즉시 패티를 구워내는 멜팅소울은 자연치즈를 사용하여 깊은 맛을 더하고, 직접 개발한 소스를 활용하여 건강하고 신선한 식재료로 최고의 맛을 보장한다. 


특히 이번에 오픈한 롯데백화점 동탄점은 멜팅소울이 롯데백화점 내에 두 번째로 선보이는 지점으로, 기존 본점에 이어 더 많은 고객들과의 만남을 기대하고 있다. 멜팅소울은 "롯데백화점 동탄점 오픈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멜팅소울만의 맛과 철학을 경험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님들께 최상의 수제버거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최상의 품질과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신규 지점인 롯데백화점 동탄점 방문을 통해 진정한 수제버거의 매력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meltingsou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작성 2024.08.24 16:56 수정 2024.08.26 11:07

RSS피드 기사제공처 : 1인기업연합신문 / 등록기자: 한지현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