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사법인 티움, '군인엄마 파일럿' 배서희 행정사 홍보대사 위촉

국내 유일 행정사 프랜차이즈, 군 출신 행정사 지원 강화

여성 파일럿에서 행정사로... 배서희, 제2의 인생 모델 제시

티움행정법률원, 홍보대사 위촉과 함께 가맹비 50% 할인 행사 실시

_군인엄마 파일럿_ 배서희 행정사 행정사법인 티움 홍보대사 위촉


행정사법인 티움(대표행정사 홍현)이 자사 행정사 프랜차이즈 브랜드 '티움행정법률원'의 새로운 홍보대사로 '군인엄마 파일럿'으로 유명한 배서희 행정사를 위촉했다고 밝혔다. 배서희 행정사는 9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티움행정법률원은 국내 유일의 행정사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행정사 자격 취득 후 즉시 개업할 수 있도록 영업 노하우와 실무 지식을 전수하고 있다. 특히 2011년 3월 이전 임관한 공무원, 경찰, 군인 등이 6~10년 근무 시 무시험으로 행정사 자격을 취득할 수 있었던 제도를 활용, 이들의 제2의 인생 설계를 지원하고 있다.


새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서희 행정사는 육군 소령 출신으로, 수도방위사령부 헬기중대장을 지낸 여성 파일럿이다. '엄마는 군인', '군인엄마', '비행왕' 등의 방송 출연으로 유명세를 얻었으며, '오늘, 나는 더 행복하다'라는 책을 출간해 주목받은 바 있다.

군인엄마 파일럿으로 유명한 배서희 행정사

배서희 행정사는 "군 출신들이 행정사 자격은 있지만 실무 경험 부족으로 개업을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라며, "티움행정법률원의 프랜차이즈 시스템이 이런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홍보대사로서 선후배들에게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홍현 티움 대표행정사는 "배서희 홍보대사를 통해 군 출신 행정사들의 성공적인 제2의 인생 설계를 지원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티움행정법률원은 이번 재런칭을 기념해 가맹 10호점까지 가맹비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티움행정법률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작성 2024.08.26 22:00 수정 2024.08.26 22:00

RSS피드 기사제공처 : 피알뉴스 / 등록기자: 오경화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