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취약 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 행사 진행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육우데이 기부행사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가 취약 계층을 위한 뜻깊은 나눔을 실천하며,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번 기부 행사는 1,500만 원 상당의 국내산 소고기 육우 등심과 육우 요리를 북서울종합사회복지관에서 취약 계층 노인들을 위해 진행되었다.


조재성 위원장은 여전히 무더운 여름철, 저지방 고단백의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육우가 어르신들의 지친 원기 회복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강조했다. 그는 직접 현장에서 육우를 구워 어르신들에게 제공하며, 육우의 영양과 맛을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나눔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부드럽고 맛있는 육우 식사를 통해 큰 힘을 얻었다며,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 어르신은 "이렇게 맛있는 소고기 식사를 대접해주시고, 집에서도 먹을 수 있도록 국내산 소고기 양지 부위까지 챙겨 주셔서 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며,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의 세심한 배려에 감사를 표했다.


이번 육우 기부 행사를 시작으로, 약 5주간 전국의 청소년, 조손 가정, 한부모 가정, 다문화 가정 등 취약 계층의 건강한 식사를 지원하기 위한 육우자조금의 나눔 활동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육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사회 전반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려는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의 노력이 앞으로도 더욱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작성 2024.08.27 10:56 수정 2024.08.27 10:56

RSS피드 기사제공처 : 브랜드경제신문 / 등록기자: 최영웅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