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읍, 주민 화합의 장 ‘제9회 읍민 체육대회’ 준비 박차

- 이장협의회, 체육회 읍민 체육대회 준비 연석회의 개최 -

[홍성=시민뉴스] 이소윤 기자

홍성읍이 오는 921일 개최 예정인 9회 홍성읍민 화합 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다.

 

지난 26일 홍성읍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홍성읍이장협의회(회장 유태섭)와 홍성읍체육회(회장 김완태)가 연석회의를 열어 대회 준비 사항을 세밀히 점검했다.

 

이번 회의에는 각 마을 이장들과 체육회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해 경기 종목 선정을 비롯한 주요 준비 사항들을 논의했다. 체육대회는 홍주종합경기장에서 개최 예정이며 제기차기, 공굴리기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종목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대회는 48개 마을을 팀별로 나누어 진행함으로써 주민들의 화합과 건강 증진을 목표로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만들 예정이다.

 

김완태 홍성읍체육회장은 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이장님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속에 이번 대회가 성공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두철 홍성읍장은 홍성읍민 체육대회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이번 체육대회가 주민들이 함께 즐기고 소통하는 진정한 화합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작성 2024.08.27 15:14 수정 2024.08.27 15:14

RSS피드 기사제공처 : 시민뉴스 / 등록기자: 이소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