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트남 최초 화훼장식 국가기술자격증 보유, 한국 대통령 의전 경험까지
베트남 호치민에 위치한 예삐하우스(예삐꽃방)가 현지에서 축하화환 꽃배달 서비스를 선도하며 한국 꽃문화를 전파하고 있다.
2006년부터 베트남에 진출한 예삐하우스는 전미경 대표는 현지 최초로 화훼장식 국가기술자격증을 취득하고, 한국 대통령 및 VIP 의전용 꽃 디자인을 맡는 등 한국의 선진적인 꽃꽂이 기술을 베트남에 소개해 왔다.
다양한 서비스 제공으로 현지 교민과 관광객 사로잡아
예삐하우스는 축하화환뿐만 아니라, 한국 동양란, 분재 상품 개발을 통해 한국 기업들의 해외 승진, 영전을 축하하는 자리를 빛내고 있다.
또한, 베트남 특산품 귀국선물, 건강식품(정관장 홍삼 대리점 운영), 신한은행 ATM 설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현지 교민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호치민 4군 기념관에 축하화환 전달
지난 8월 24일에는 호치민 4군 기념관에 총영사관을 대표하여 축하화환을 전달하며 다시 한번 예삐하우스의 명성을 알렸다.
또한, 행사의 성격과 분위기에 맞춰 최적의 디자인으로 제작된 축하화환을 배달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예삐하우스는 호치민뿐만 아니라 하노이, 다낭 등 베트남 주요 도시에서 다양한 행사를 위한 축하화환 꽃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예삐하우스(예삐꽃방) 전미경 대표
"베트남에서 한국 꽃문화를 알리고, 현지 교민들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쁩니다. 앞으로도 예삐하우스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베트남 꽃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입니다."
▲예삐하우스(예삐꽃방) 매장위치
베트남 호치민 (S30-1, Sky Garden 1, PMH,Dist 7, Hochiminh City.Vietnam) 7군 한인타운
#예삐하우스 #예삐꽃방 #베트남꽃배달 #호치민꽃배달 #하노이꽃배달 #다낭꽃배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