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 벗골목장에서 새롭게 태어난 팜이티아가 9월 1일과 2일에 수제 요거트와 치즈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매장을 정식으로 개업합니다.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과 정성을 담은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인 팜이티아는 건강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찾는 이들에게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입니다.

팜이티아의 한유정 대표는 "그동안 많은 분들의 도움과 응원 덕분에 이 자리에 설 수 있었다"며 "개업식에 오셔서 저희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개업식은 일요일과 월요일 이틀에 걸쳐 간단한 식사와 함께 진행되며, 방문객들은 팜이티아가 준비한 특별한 요거트와 치즈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입니다.
팜이티아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매주 수요일은 휴무입니다. 건강과 신선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팜이티아는 지역 주민들에게 친환경적이고 정성이 담긴 제품들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팜이티아의 개업은 지역사회에 건강하고 신선한 수제 요거트와 치즈를 제공하며, 지역 미식 문화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개업식은 팜이티아의 여정을 시작하는 중요한 출발점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맛의 경험과 함께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팜이티아의 문을 열면서 새로운 미식의 시대가 시작됩니다. 자연의 신선함과 정성이 담긴 요거트와 치즈를 통해 고객들에게 진정한 건강과 맛을 선사하고자 하는 팜이티아의 여정에 함께해 주시기 바랍니다.
팜이티아의에 대한 세부 내용은 https://m.site.naver.com/1sC9f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