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야간과 휴일에도 안심할 수 있는 우리아이 의료 지원 강화

아픈 아이, 이제는 언제든지 신뢰할 수 있는 의료서비스

부모님의 걱정을 덜어주는 서울시 소아진료 체계 확대

24시간 안전망 구축으로 더욱 안심되는 서울시

[사진 출처: 서울시 제공]

서울시는 아픈 아이와 부모님이 언제든지 안심하고 필요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소아진료 체계를 더욱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야간이나 휴일에도 진료가 가능한 의료기관을 확충하여, '안심도시 서울'로서의 이미지를 더욱 굳건히 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부모님들은 이제 아픈 아이를 언제든지 신뢰할 수 있는 의료기관에서 치료받을 수 있어 걱정을 덜게 되었습니다.

 

 서울시의 '우리아이 안심 의료기관'은 24시간 안전망을 구축하여, 아이들이 갑작스럽게 아플 때도 언제나 믿고 찾을 수 있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울시는 앞으로도 이러한 안심 의료 서비스를 더욱 확대해, 부모님과 아이들이 걱정 없이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계획입니다.

[사진 출처: 서울시 제공]

 서울시는 야간과 휴일에도 아픈 아이와 부모님이 안심하고 진료받을 수 있도록 소아진료 체계를 강화했습니다. 이를 통해 언제든지 의료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안전망이 구축되었으며, 서울의 부모님들은 아이의 건강에 대한 걱정을 덜게 될 것입니다.

 

 서울시의 소아진료 체계 강화는 아이와 부모님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언제든지 안심할 수 있는 의료환경을 조성하는 데 큰 기여를 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서울시는 이러한 노력을 지속하여, 더욱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도시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작성 2024.08.31 23:18 수정 2024.09.06 00:00

RSS피드 기사제공처 : 라이프타임뉴스 / 등록기자: 이택호 편집장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