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 저렴하게 준비하세요! 중구, 직거래 장터 대규모 운영

추석 맞이 직거래 중구장터- 전국 19개 시·군, 36개 업체 참여로 확장된 규모!

품질 좋은 농·특산물, 시중가 대비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9월 4일~5일, 중구청 앞 광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

 

서울 중구는 추석을 앞두고 9월 4일부터 5일까지 중구청 앞 광장에서 대규모 직거래 장터를 운영합니다. 이 장터는 주민들이 전국 각지에서 생산된 품질 좋은 농·특산물을 산지 직송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지역 농가에는 판로 확보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입니다.

 

 올해는 충북 영동, 전북 부안, 경북 문경, 강원 횡성 등 전국 19개 시·군의 36개 업체가 참여해, 지난해보다 장터의 규모가 크게 확장되었습니다. 각 지역을 대표하는 사과, 포도, 참기름, 한우 등 221개의 다양한 품목이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카드결제와 온누리상품권으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특히, 횡성 한우와 원주 청국장 등 인기 품목은 오전 11시, 오후 1시, 3시의 특정 시간대에 특가로 판매됩니다. 이번 장터에서 발생한 수익금의 일부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될 예정이며, 중구는 주민들이 지속적으로 우수한 품목을 구매할 수 있도록 AI 기반 '내편중구'를 통해 참여 업체 정보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중구 관계자는 “물가 상승으로 인해 명절 준비가 부담스러운 상황에서, 이번 직거래 장터가 주민들에게는 알뜰한 명절 준비의 기회를, 지역 농가에는 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직거래 장터는 구민들에게 추석 맞이 저렴한 명절 준비의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전국 농가의 판로 확대와 사회복지 기부로 이어지는 긍정적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추석 명절 준비를 앞둔 구민들은 이번 중구 직거래 장터를 통해 품질 좋은 농·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동시에 지역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작성 2024.09.01 22:01 수정 2024.09.01 22:03

RSS피드 기사제공처 : 라이프타임뉴스 / 등록기자: 서하나 정기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