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남부청 네네치친과 평온한 일상 지키키’ 콘텐츠 송출

네네치킨 홈피 및 앱 시민 사회 전반에 널리 확산 기대

경기남부경찰청과 네네치킨이 협업한 평온한 일상 지키기’ 콘텐츠/제공=경기남부청

경기남부경찰청은 92~1031일까지 네네치킨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평온한 일상 지키기콘텐츠 송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평온한 일상 지키기캠페인은 지난 3월부터 경기남부청이 공동체 치안 활성화와 지역 사회의 안전을 위한 치안 활동으로 누구나 동참 가능한 다양한 현장의 이야기를 소개하고 있다.

 

이번 콘텐츠에서는 우리의 평온한 일상, 모두가 지켜낼 수 있습니다문구와 함께 시민들의 공동체 참여 사례를 담은 평온한 일상 지키기 인스타그램 계정 QR코드를 삽입한 캠페인을 소개한다.

 

경기남부청 관계자에 따르면 교육지원·도서 나눔 등 다방면으로 사회공헌에 힘쓰는 네네치킨과의 협업한 이번 캠페인이 시민 사회 전반에 널리 확산되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경기남부경찰청은평온한 일상을 위해 경찰과 시민의 공동체 의식이 무엇보다 필요하다라며 경찰은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주민들이 치안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 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네네치킨 홈페이지와 자사 주문 앱을 통해 해당 캠페인을 널리 홍보하고 지역 사회 안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서로 돕는 사회 분위기가 더욱 강화되기를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작성 2024.09.02 12:49 수정 2024.09.02 12:49

RSS피드 기사제공처 : 인천데일리 / 등록기자: 장현숙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