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의 선한 나눔 활동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취약 계층 노인들에게 육우를 기부했던 데에 이어 이번에는 대구 달성군의 청소년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2,100만 원 상당의 국내산 소고기 육우와 양지 장조림 등을 기부하였다.
이번 기부 행사는 대구 달성군에 위치한 35개 지역아동센터의 130가구 청소년들에게 다양하게 제공되었다.
청소년들이 국내산 소고기 육우를 활용한 맛있는 식사를 통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국내산 소고기 구이용과 국과 장조림 등 영양가 높은 음식들이 함께 전달되었으며, 남은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캐릭터 선풍기까지 지원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조재성 위원장은 이번 행사에도 직접 참여하여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했다.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저지방 고단백의 우수한 단백질 공급원인 국내산 육우와 이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들을 제공하여 무더위를 이겨내고 건강하게 여름을 마무리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기부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앞으로도 전국의 청소년, 조손 가정, 한부모 가정, 다문화 가정 등 다양한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러한 선한 영향력은 취약 계층과 함께하는 다양한 후원활동을 통해 더 큰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