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제20회 동송읍민의 날 한마음 축제에서 육우 시식 행사 개최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철원 시식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가 국내산 소고기 우리 육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제20회 동송읍민의 날 한마음 축제에 참여해 육우 시식 행사를 열었다.

이번 축제는 강원도 철원의 동송읍에서 열리며, 단체 줄넘기, 박 터트리기 등 다양한 체육 행사와 더불어 육우 시식 행사가 진행되어 지역 주민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풍성한 축제의 장이 되었다.


육우를 시식한 한 주민은 “육우에 대해 잘 몰랐는데, 이렇게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나는 고기인지 몰랐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불필요한 지방 섭취를 줄이는 것이 중요한데, 저지방 고단백인 육우라는 설명을 듣고 다음부터 소고기를 구매할 때 육우를 선택해야겠다”고 말했다. 육우의 맛과 건강한 특성에 대해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내린 것이다.


조재성 위원장은 “이번 축제에 참여해 지역 주민들께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신선한 육우를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육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전국의 다양한 지역에서 육우 소비 활성화를 위한 홍보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를 통해 국내산 육우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더욱 긍정적으로 변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작성 2024.09.03 16:40 수정 2024.09.03 16:40

RSS피드 기사제공처 : 브랜드경제신문 / 등록기자: 최영웅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