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인플루언서 어워드 2024, 더엔비피와 함께 빛난 도전자들의 열정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더엔비피 대표 심사위원 참여, 자연과 사람을 생각하는 메시지 전달

[엔터스타뉴스=로이정 기자]
'슈퍼인플루언서 어워드 2024'가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의 열정과 창의성이 넘치는 축제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특히 올해는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더엔비피의 대표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더엔비피는 자연 친화적인 성분과 혁신적인 패키징으로 유명한 브랜드로, 이번 어워드를 통해 환경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을 더욱 확고히 했다. 더엔비피 대표 옥수정은 "각자의 분야에서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려는 도전자들의 열정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며 "더엔비피는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어워드에서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하여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콘텐츠를 선보였다. 특히 ROMA 로마, 셰프서진영, 한가희 등 다수의 인플루언서는 더엔비피의 제품을 활용하여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 지속 가능한 소비를 장려하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더엔비피의 제품은 70%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져 피부에 자극을 줄이며, 특허받은 용기로 휴대성을 높이고 탄소 배출을 최소화했다. 인플루언서들은 이러한 제품의 특징을 살려, 단순히 제품을 홍보하는 것을 넘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였다.


 

작성 2024.09.03 17:59 수정 2024.09.03 17:59

RSS피드 기사제공처 : 엔터스타뉴스 / 등록기자: 로이정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