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매일 다른 반찬을 정성으로 만드는 깔끔하고 맛있는 엄마 손맛 한정식 맛집 해맞이로는 부산 기장군 장안읍에 위치한 가성비 가심비 맛집으로 유명하다. 해맞이로는 한정식 맛집답게 부산 기장 아침 점심 밥집으로 특히 손님들이 많이 찾는다.

부산 기장군 장안읍 해맞이로는 도시락 및 단체 예약 주문도 많다. 해맞이로에서는 기업 한정식 도시락 관련하여 최근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구성은 알차게 매일 다른 반찬으로 손님들을 찾아가고 있다. 가격도 최대한 맞춰서 드리고 있어 만족도가 높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부산 기장군 장안읍 해맞이로에서는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 ST오더의 테이블오더를 도입했다. ST오더의 테이블오더를 도입한 후 손님들은 바로 테이블에서 주문을 하고 결제까지 할 수 있어 편리하다는 평이다. 해맞이로에서는 "ST오더의 테이블오더를 설치하고 더 효율적으로 주문을 받고 매장을 운영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해맞이로 한정식 맛집을 찾는 손님들은 "정갈하게 담긴 밑반찬들이 일품이다. 가격대도 적당하고, 불고기의 향이 좋았다. 고기의 식감과 맛이 아주 좋아서 불고기 한 점과 밥 한 숟갈은 정말 최고의 조합이다. 깻잎 전도 맛있었다.", "시락국밥이 5000원인데 요즘 이런 밥집이 정말 드물다. 게다가 반찬도 많이 주고 이 가격이라니 정말 믿을 수가 없었다. 맛도 있어서 오래 식당이 문을 열었으면 좋겠다." 등 긍정적인 평가를 남기고 있다.
대표 메뉴인 시락국밥은 된장 베이스에 칼칼한 맛이 살짝 가미되어 구수하면서도 깔끔하다는 후기가 가득하다. 해맞이로 한정식 맛집을 방문한 손님들은 "가격도 주변 상권에 비하면 저렴하다. 기본 반찬을 보면 사장님 남는 게 있으신지 의문이다. 기본 반찬만 해도 밥 한 공기 뚝딱 먹을 수 있고, 심지어 매일 반찬을 직접 만드신다. 매일 가도 안 질릴 것 같다. 반찬도 하나도 빠짐없이 다 맛있었다.", "벌써 4번째 방문인데, 돈도리탕이 제일 맛있고 그다음 차돌된장 순이다. 음식 솜씨가 좋으셔서 반찬이랑 다른 메뉴들도 다 맛있는 한정식 맛집이다."라며 재방문 의사를 밝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