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대표는 10월 1일 새로운 신메뉴 ‘닭특수부대’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독특한 맛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기존 치킨에서는 접할 수 없었던 닭 특수부위 5종을 숯불에 구워내어 쫄깃하고 깊은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닭가대표만의 독창적인 시그니처 양념이 더해져 특별한 맛을 완성해냈다.
특히 ‘닭특수부대’는 닭 특수부위를 중심으로 구성된 메뉴로, 떡 사리와 생면 사리 등 다양한 추가 토핑을 고객이 선택할 수 있어 맞춤형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숯불로 구운 닭 특수부위는 고소한 풍미와 풍부한 식감을 제공하며, 기존 치킨에 싫증을 느낀 고객들에게 신선한 선택을 선사한다.
닭가대표는 이번 신메뉴 개발에 있어 기존의 숯불 구이 치킨 소스의 틀을 깨고 ‘치꼬노미야끼’, ‘버터갈릭’ 등 개성 있는 소스를 만들어내며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아왔다. 이번 ‘닭특수부대’ 역시 기존 치킨 시장에서 찾아보기 힘든 닭 특수부위를 활용한 독창적인 메뉴로, 국내 최초로 숯불 닭 특수부위 모듬 치킨을 탄생시켰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닭가대표는 10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를 통해 10~15% 할인된 가격으로 신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다양한 배달 앱을 통해 손쉽게 신메뉴를 주문할 수 있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새롭게 출시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닭가대표 관계자는 “이번 ‘닭특수부대’는 기존의 정형화된 치킨 메뉴에서 벗어나, 새로운 맛과 식감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특히 숯불에 구운 특수부위의 매력과 시그니처 양념의 조화는 기존 치킨에 질린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야식은 물론 술안주로도 최적화된 이번 신메뉴가 치킨 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닭가대표는 이번 신메뉴 출시로 기존 고객들은 물론,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하며 숯불 닭 특수부위라는 독창적인 메뉴로 시장에서 확실한 차별화를 이루어낼 계획이다. 특히 한정된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놓칠 수 없는 절호의 기회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