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기자: 최우주 [기자에게 문의하기] /

강진만에서 펼쳐지는 금빛 석양과 음악의 향연이 펼쳐진다. 가을 정취 가득한 다양한 공연들과 체험 및 갈대숲 생태탐험, 어린이 뮤지컬 싱어롱쇼, 우유파티 등 다채로운 생태공원만의 매력 속 아름다운 추억들이 수놓이게 되며 11월 3일까지 진행한다.
버블 매직쇼, 솜사탕쇼, 가을 음악여행 버스킹뿐 아니라 지역 문화와 자연을 재조명하여 힐링의 시간을 제공한다. 또한 감성 가득한 강진만 생태공원에서 자유로운 힐링을 즐길수 있다. 지친 일상을 회복하고 가을의 쉼을 온전하게 누릴 수 있다.
강진만은 1,131종의 생물이 서식하는 생명의 보고다. 강진만 생태 탐방로 걷기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가을의 정취와 낭만을 느낄 수 있고 20만 평의 강진만 생태공원을 다닐 수 있도록 자전거를 무료로 대여하므로 자전거로 노을지는 갈대밭 사이를 달려보는 것도 좋다.
생태공원에는 갈대뿐만 아니라 가을꽃의 대명사 코스모스도 볼수 있어 가을이 가기 전 추억 하나 더 만들어도 좋다. 강진만생태공원은 탐진강과 강진만이 만나는 둑이 없는 하구로 다양한 생태자원이 풍부하게 서식하고 있으며 매년 2,500여 마리의 큰고니가 방문하는 집단 서식지이다. 강진만에서 자연이 주는 힐링을 온전하게 누려 볼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