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현대미술관에 펼쳐지는 겨울동화 <크리스마스의 선물>

22일 제주현대미술관 야외조각공원에서 크리스마스 플리마켓&마술쇼 열려

 

오는 22일 현대미술관 야외조각공원에서 온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크리스마스의 선물>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제4회 제주비엔날레 협력전시 명화특별전 <모네에서 앤디워홀까지>와 연계한 크리스마스 플리마켓&마술쇼를 선보인다.

 

플리마켓에는 △제주 테마의 다양한 소품을 판매하는 소품샵 <아워아일랜드 아워제주> △제주의 자연과 문화를 금속 오브제와 주얼리로 담아내는 <원제주> △자연을 소재로 한 제품을 선보이는 일러스트 기반의 아트 브랜드 <주주스튜디오 제주> △다양한 오브제와 주얼리를 제작하는 <모아이> △제주산 생과와 로컬 농산물을 원재료로 한 수제잼 전문 브랜드 <유월제주> △미술관 아트샵 <카페 도이> 등 제주 로컬 디자이너 및 아트 브랜드 등이 참여한다.

 

또한 특별한 연말을 추억하는 마술쇼와 이벤트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가득하다. 22일 오후 1시와 3시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에서 최우수 연기자상을 받은 원태윤 마술사가 직 저글링, 훌라후프 연결 마술, 수정 구슬 묘기, 요요 저글링, 곤봉 저글링, 손수건&줄 마술 등 관객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공연을 선보인다.

 

아울러 크리스마스 콘셉의 인생 네 컷과 명화특별전 포토존도 조성되며 모네 컬러링북 증정 이벤트 등 풍성한 선물이 준비된다. 이외에도 달콤한 간식을 판매하는 푸드트럭과 군고구마 나눔 이벤트 등 방문객들에게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운영 시간은 2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현대미술관 누리집 및 사회관계망(SN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종후 제주도립미술관장은 “제주현대미술관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도민에게 선물을 드리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제주비엔날레 협력전시 명화특별전도 진행되는 만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미술관에 방문해 전시를 관람하며 특별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주현대미술관은 2024 제4회 제주비엔날레 협력전시 명화특별전 《모네에서 앤디워홀까지:서양미술 400년, 명화를 읽다》를 내년 3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작성 2024.12.19 10:19 수정 2024.12.19 10:23
Copyrights ⓒ 코스미안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정명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horts 동영상 더보기
오리부부
거미줄
왜가리 영토
무궁화
까마귀와 인삼밭
2025년 8월 5일
탁류
봉선화와 나팔꽃
러시아군 20%가 HIV 환자라고? 충격실태보고
일본해에서 중국러시아 합동훈련?!대체 무슨일?
트럼프 핵잠수함 배치명령! 미-러 긴장 최고조
베니스 난리 난 세기의 결혼식, 제프베조스와 로렌산체스 세기의 결혼식
목적이 서로 상충되는 교육제도 [알쓸신톡 EP.04]
탐구과목 통합? 현 고3의 의견 [알쓸신톡 EP.04]
산책길
우린 모두 하나
전통
전통
하늘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
전통복장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