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고네트웍스는 2024년 5월 27일, 고객만족경영 강화를 위해 GS엠비즈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번 협약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확대하고, 실질적인 생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양사의 의지를 반영한 결과다.
GS칼텍스의 자회사인 GS엠비즈는 차량 정비 프랜차이즈인 오토오아시스와 GS칼텍스 주유권 등 기업용 모바일 쿠폰 서비스를 운영하며 업계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올리고네트웍스는 이와 같은 GS엠비즈의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 대상의 제휴 서비스 확대 및 만족도 제고를 기대하고 있다.
앞서 양사는 2023년 5월에도 서울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이번 협약은 그 연장선상에서 고객 니즈에 더욱 밀착된 협력 모델로 발전시키겠다는 의도가 담겼다.
올리고네트웍스 관계자는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으로서 고객의 삶에 실질적인 가치를 더하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며, “이번 MOU를 통해 더 넓은 영역에서 고객 만족을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기존에 제공되던 서비스에 더해, 향후에도 시장 수요에 맞춘 새로운 혜택이 지속적으로 반영될 예정이며,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상품 개발 및 운영에 반영하여 실질적인 변화와 만족을 이끌어낼 계획이다.
올리고네트웍스는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에 둔 경영을 이어가며, 혁신적인 서비스로 업계를 선도하겠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