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신문] 2025년 한강미디어고 제2회 드림라이즈영화제 현장을 가다

■ 한강미디어고 학생,학부모 함께 만드는 영화제 성황리 끝나

■ 방송언론미디어산업에 내일을 건다. 한강미디어고 학생들

■ 방송제작전문가 싸피디와 함께하는 한강미디어고 컬러버레이션 기대

 

한강미디어고등학교 제2회 영화제 <드림라이즈> 학부모회 (사진취재=김준연기자)

 

[학생신문사=김준연기자] 학생신문사 방송미디어위원회위원장겸 김준연PD는 <제 9회 시월의  선유> 

축제에서 한강미디어고등학교 학부모회가 주최한 <제2회 드림라이즈영화제>를 취재하였다.

 

<시월의 선유>행사는 지역주민들이 함께 하는 프리마켓보다 더 포괄적인 의미에서 재능, 예술, 문화 창작을 

선보이는 자리이다. ▲공연 ▲영화제 ▲예술작품전시 ▲체험 및 먹거리 ▲바자회등 지역에 예술, 기업이 함께 공존하는 상생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재미와 공감, 소통, 볼거리를 제공했다.

 

 

학생신문사의 <방송미디어 위원회>에서 관심을 가진 것은 <한강미디어고등학교의 드림라이즈 영화제>였다. 시월의 선유 메인 무대에서 2025.10.25(토) 18:30분에 많은 환호와 성원에 2차 상영회를 마쳤다. 

 

방송,언론 미디어 산업의 미래 꿈나무인 한강미디어고등학교 학생들의 새로운 꿈과 도전을 알리는 드림라이즈는 학생들과 학부모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새로운 방식의 영화제이다.

 

 

전날 10월 24일(금) 한강미디어고등학교 시청각실에서 전병현 교장 인사말을 통해 "우리 학교가 서울시의회 

김종길 시의원과 영등포구의회 정선희 의장의 도움으로 많은 발전을 이뤘다."며 드림라이즈 영화제가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주체가 되어 진행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말했다. 이어 "작년에 새싹을 틔웠다면 

올해는 그 싹이 무럭무럭 자라고 있다."며 내년 3회째에는 학생과 학부모의 꿈이 함께하는 더 큰 무대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강미디어고등학교 학생들의 힘찬 성장과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김준연기자 후원 계좌 카카오뱅크 3333-0200380166 
 

소정의 후원금은 학생신문사 방송위원회 방송제작 및 미디어콘텐츠 제작 (광고기사, 홍보글작성)에 사용됩니다.

 

 

트랜디한 스틸 사진, 영상 맛집 KFD社 김준연대표가 운영하는 아있어무비?

싸피디기프트


 

작성 2025.10.26 15:05 수정 2025.10.26 16:10

RSS피드 기사제공처 : 학생신문 / 등록기자: 김준연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