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분유 브랜드 퓨어락·젬밀, 지마켓 ‘할로윈 슈퍼딜’로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뉴질랜드 청정 원료로 만든 프리미엄 분유, 10월 27일부터 31일까지 단 5일간 특별 혜택 제공


프리미엄 유아식 브랜드 퓨어락(Purelac)과 젬밀(Gemmil)이 할로윈 시즌을 맞아 지마켓(Gmarket)과 함께 특별 프로모션 ‘할로윈 슈퍼딜’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0월 27일부터 31일까지 단 5일 동안 진행되며, 고객의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다.


이번 ‘할로윈 슈퍼딜’은 “달빛 아래 아기 꿈속엔 오싹함 대신 포근함만 가득”이라는 슬로건 아래, 부모와 아이 모두가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퓨어락과 젬밀은 세계적으로 청정한 자연 환경을 자랑하는 뉴질랜드산 원료를 사용해 제조되는 프리미엄 분유 브랜드로, 엄격한 생산 관리와 품질 기준을 바탕으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퓨어락 로열플러스는 부드러운 소화에 도움을 주는 균형 잡힌 조합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젬밀은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루테인, 락토페린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두 브랜드 모두 아이의 성장 단계에 맞춘 제품 구성을 통해 부모들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는 분유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구매 고객을 위한 리워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하고 50자 이상 후기와 사진을 등록한 선착순 50명에게는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이는 브랜드와 고객이 직접 소통하며 신뢰를 쌓아가는 참여형 감사 이벤트의 일환이다.


또한 퓨어락과 젬밀의 공식 수입원인 퓨어랜드(Pureland)는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purelac_official)과  네이버 블로그(https://blog.naver.com/pureland_blog)를 통해 ‘할로윈 분장 콘테스트’를 비롯한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참여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브랜드의 ‘함께하는 육아’ 철학을 반영하고 있다.


퓨어랜드 관계자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퓨어락과 젬밀 할로윈 슈퍼딜을 통해 많은 고객이 따뜻한 혜택을 경험하고, 아이에게 더 좋은 영양을 선물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퓨어락·젬밀 할로윈 슈퍼딜은 지마켓 단독으로 진행되며,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작성 2025.10.29 02:58 수정 2025.10.29 02:58

RSS피드 기사제공처 : 패트론타임스 / 등록기자: 진성완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