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분유 브랜드 퓨어락(Purelac)과 젬밀(Gemmil)이 올해 할로윈 시즌을 맞아 ‘지마켓 할로윈 슈퍼딜’을 진행한다. 10월 27일부터 31일까지 단 5일간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그동안 꾸준히 브랜드를 사랑해온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특별 기획이다.
퓨어락과 젬밀은 세계적으로 청정한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뉴질랜드 원료를 사용해 제조되는 프리미엄 분유 브랜드다. 까다로운 품질검사와 청결한 생산시설에서 만들어지며, 신생아부터 유아기까지 안정적인 성장에 필요한 영양 밸런스를 고려한 제품으로 평가받는다.
퓨어락 로열플러스는 부드러운 소화 흡수를 돕는 균형 잡힌 조합으로, 아기들의 편안한 성장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젬밀은 신바이오틱스, 루테인, 유산균 등 프리미엄 성분을 함유해 부모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 후 포토리뷰를 남긴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할로윈 분장 콘테스트’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단순한 쇼핑을 넘어, 부모와 아이가 함께 추억을 만드는 캠페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퓨어랜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퓨어락과 젬밀의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진심 어린 이벤트”라며 “가족이 함께하는 따뜻한 할로윈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포근함의 가치’를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퓨어랜드(Pureland)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urelac_official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pureland_blo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