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은이가요제 조직위원회,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와 예·본선 운영 협의

 

 

 

 

 

 

 

 

 

 

 

 

 

 

 

 

 

 

 

 

 

 

 

 

 

 

 

 

 

 

 

 

 

 

 

 

 

 

 

 

 

 

 

 

 

 

 

 

 

 

 

 

 

 

 

 

 

 

 

 

 

 

 

 

 

 

 

 

 

혜은이가요제 조직위원회가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미래교육원에서 예선과 본선 운영에 대한 논의를 진행하며 상호 협력 의지를 다졌다.

 

이날 회의에는 최종규 혜은이가요제 부총재 겸 심사위원장이혜진 홍보위원장김영덕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미래교육원장이 참석해 11월부터 본격적으로 진행될 서울 지역 예선 및 본선 운영 계획을 협의했다.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는 수준 높은 교수진과 우수한 교육 인프라를 갖춘 명문 전문학교로이번 혜은이가요제 서울 예·본선 무대를 적극적으로 지원한다김영덕 원장은 이번 가요제를 통해 학생들이 문화예술과 실무 경험을 함께 쌓을 수 있기를 바라며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학교 차원에서 적극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최종규 부총재는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에서 가수 혜은이의 데뷔 50주년을 기념하는 서울 예선을 열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학교 측의 적극적인 지원에 감사드리며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돈독한 협력 관계가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서울 지역 예선과 본선은 각각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1관에서 열린다.

예선은 11월 7(오후 1시 1관 1103호에서본선은 11월 14(오후 2시 1관 대강당(B2)에서 진행된다이후 본선을 통과한 참가자들은 제주 결선에 진출하게 된다.

 

제주국제페스타가 주최하는 제주 지역 무대는 다음과 같은 일정으로 진행된다.

제주 1차 예선은 10월 28(오후 1, 2차 예선은 11월 4(오후 1본선은 11월 18(오후 1시에 제주시 김만덕기념관 아트홀에서 열린다최종 결선은 11월 26(제주 한라대학교 한라아트홀에서 개최되며결선에는 총 15명의 참가자가 경합을 펼친다입상자들은 제주도 홍보대사로 위촉될 예정이다.

 

한편혜은이 가요제 심사위원단에는 교수 최종규 심사위원장교수 김영아 여성상임위원장을 비롯해 박진하명진 변호사김동욱 감독가수 이지영문윤주이미미이혜진 등이 참여한다이번 대회 메인 MC는 오혜성 아나운서와 가수 이세온이 맡아 생동감 있는 진행을 선보일 예정이다.

 

작성 2025.10.30 21:56 수정 2025.10.31 09:00

RSS피드 기사제공처 : 학생신문 / 등록기자: 김영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023-01-30 10:21:54 / 김종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