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KFA광주,전남지회는 오는 12월 2일(화) 오후 6시, 광주 서구 JS웨딩컨벤션에서 2025년 송년회 및 제8·9대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임기 동안 협회를 이끌어온 제8대 김태훈 회장이 이임하고, 제9대 김창수 회장이 공식 취임한다. 협회는 한 해 동안 프랜차이즈 산업의 건전한 발전과 회원사의 성장 지원을 위해 힘쓴 8대 집행부의 공로를 치하하고, 새로운 도약을 위한 9대 집행부 출범을 축하할 예정이다.
협회는 올해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의 경쟁력 강화, 공정한 시장 환경 조성, 소상공인 상생 프로그램 확대 등 다양한 정책과 사업을 추진해왔다. 내년에는 새 회장단이 앞으로 펼칠 새로운 비전과 도약을 기대하며 산업 성장 기반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김창수 취임회장은 “프랜차이즈 산업은 국민생활과 밀접한 대표적 서비스 산업으로, 급변하는 시장 속에서 혁신이 필수적”이라며 “새 회원사들과 함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고 산업 생태계 활성화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히고,
“프랜차이즈 산업은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와 치열한 경쟁 속에서 혁신이 중요한 시기”라며 “이번 이·취임식을 계기로 업계가 하나로 결집하고, 새로운 리더십 아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협회 주요 임원진 및 회원사 대표 등이 참석해 지난 성과를 기념하고 향후 산업 발전 방향을 공유할 예정이다.

Ⓒ한국IT미디어그룹, 한국IT산업뉴스 김주관 최고전문고문위원